CAFE

댓글

뒤로

손톱은 그만 하는 게 좋다? - ㅇㅇ vs ㄴㄴ

작성자Messi|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8spree 작성시간26.06.12 지지않아야 하는 강팀상대로는 손톱(오현규 조커)~ 이겨야하는 상대로는 프리손! 즉 오현규톱에 이강인 손흥민 날개 이재성 미들로 돌리면서 공격적으로 하면됨
  • 작성자 신인드래프트 작성시간26.06.12 이제 쏘니 선발감이냐도 나올듯ㅠ 그래도 아직은 쏘니가 윙이든 원톱이든 짱이죠;;
  • 작성자 미카엘 요르단 작성시간26.06.12 이재성 자리에 그냥 들어가면 안되나요? 이재성이 못한다는게 아니라 손도 미친듯이 위아래로 다니는데
  • 작성자 절륜 작성시간26.06.12 조규성 원톱놓고 손은쉐도우 스트라이커로 써야 효율이 좋을거 같아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