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은 그만 하는 게 좋다? - ㅇㅇ vs ㄴㄴ 작성자Messi|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8spree 작성시간26.06.12 지지않아야 하는 강팀상대로는 손톱(오현규 조커)~ 이겨야하는 상대로는 프리손! 즉 오현규톱에 이강인 손흥민 날개 이재성 미들로 돌리면서 공격적으로 하면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인드래프트 작성시간26.06.12 이제 쏘니 선발감이냐도 나올듯ㅠ 그래도 아직은 쏘니가 윙이든 원톱이든 짱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카엘 요르단 작성시간26.06.12 이재성 자리에 그냥 들어가면 안되나요? 이재성이 못한다는게 아니라 손도 미친듯이 위아래로 다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절륜 작성시간26.06.12 조규성 원톱놓고 손은쉐도우 스트라이커로 써야 효율이 좋을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