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황인범 진짜 잘하지 않나요

작성자디트로이트|작성시간26.06.12|조회수1,925 목록 댓글 20

기술, 패싱 거기다 골까지 넣었네요
이런 미드필더 갖기 힘든데 한국 축구는
복받았네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O.21v4 | 작성시간 26.06.12 저점은 탄탄한데 문제는 고점의 한계가 명확한 선수죠..우리 대표팀에서야 팔방 미인이지만 클럽에서는 무장점의 그냥 육각형인게 함정..
  • 답댓글 작성자듀랑신 | 작성시간 26.06.12 어느정도 공감. 다만 커리어가 묘하게 꼬인 부분이 있어서 절정이었을 때 팀만 잘만났다면 더 높은 선수가 되었을거라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Cp3GoGo | 작성시간 26.06.12 클럽에서도 어느정도는 괜찮죠. 올림피아코스나 즈베즈다같이 유럽 중위권 리그 최강팀에서 다 성공을 거두었으니.. 올해 페예노르트에서도 평가가 괜찮습니다
  • 작성자농구좋아ㅎ | 작성시간 26.06.12 잘합니다!
  • 작성자로라로라 | 작성시간 26.06.12 잘하는거야 입 아프고 항상 기복없이 매번 1인분 이상은 해주는 선수!!!

    이제 좀더 상위 리그! 상위 팀 갈때 됐지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