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라가 말하는 요즘 축구
현대축구는 노잼이다에 대한 ai답변
각잡고 월드컵 보고 있는데 공놀이가 너무 재미없게 변해버림
특히 개인돌파가 없는건 충격이네요.
횡드리블조차 두 명 이상 제치는게 안나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 26.06.13 시대에 맞게
변화되고 거기에 맞는 재미가 있죠 -
작성자임공포 작성시간 26.06.13 전 요즘 느바가 훨 재밌네요
-
작성자Messi 작성시간 26.06.13 지금은 지금대로 재밌는데…
-
작성자날아라바레아 작성시간 26.06.14 그때는 수비시스템이 널럴했으니까요. 지금은 좀 잘한다 하는 선수들에겐 더블팀 들어가고 부족한 공간은 전체적인 수비 형태를 바꿔서 메워가니 예전처럼 화려한 스킬을 보긴 힘들죠. 저때 한가닥 했던 선수들 지금와서 플레이하면 힘들어할 겁니다.
-
작성자GoodbyeKOBE24 작성시간 26.06.14 도파민도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라 그런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