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가 없네
스로인 개못던져서 시간이 끌리는건데
그걸로 시간지연 욕하면 할 말은 없습니다
근데 잘던지면 시간끌겠습니까
카요데 마냥 빵빵던지지
체코 애들보다 한참 못던지는 팀인데 이걸로 불타고 있는 곳이 제법 있네요
인간지네도 웃긴게 그게 문제면 왜 우리가 뭔가 당할 때는 조용했는지 이해를 못하겠네요
그리고 문제가 되는거면 따라하지도 말던가
pl팀들이 그거 따라하는걸 몇 번 봤는데 다 다크아츠네
거기다 텐백이요?
텐백이라곤 psg전 말곤 하지도 않는 상남자식
pl에서 가장 높은 위치부터 압박하고 라인도 가장 높게 형성하는 팀인데요...
대체 어디가 어떻게 체코랑 아스날이 같은지..
그리고 욕먹을 건덕지야 있지만 모든 팀이 그리 깨끗하고 좋았을지..오심이 섞인 결과이지만 이번 시즌 pk와 레드카드 안받은 팀이 어딘지 확인해보시면 매너 운운할 것도 아니죠..
예전에 예쁜 축구할 때는 소프트하다고 욕하고
지금처럼 응 우리 골 개못넣으니까 수비랑 여태 처맞으면서 배운 축구해도 욕하고 바라는게 대체 뭔지 모르겠네요
유명인 하나가 한 발언으로 이렇게 불타는데
좀 기가 찹니다
응원팀이 어딘지 모르겠지만 매너쩔고 예쁜 축구만 하는 팀이길 빕니다..
왜 우리는 유명인 팬이 쉴드 안쳐주지 아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essi 작성시간 26.06.13 우승해서 그러는 듯요^^;
-
작성자jamiroquai 작성시간 26.06.13 펩도 나갔겠다 3연속 정도 우승해서 찍소리 못하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빅토리아송 작성시간 26.06.13 곽튜브가 잘못했네요 ㅋㅋㅋㅋ 두번째줄부터 현웃 터졌슴다. 우승팀인디 ㅋㅋ
-
작성자날아라바레아 작성시간 26.06.14 원래 많은 팀들이 조롱받습니다. 무리뉴 첼시, 리버풀, 펩의 맨시티도 조롱 엄청 받있어요. 그땐 sns가 이정도로 활방하지 않아서 비교가 좀 힘들지만 체감상 리버풀과 첼시는 이보다 심하면 더 심했지 덜하진 않았습니다. 그러려니 해야죠 ㅋㅋ
-
작성자욕쟁이아가 작성시간 26.06.14 각종 미디어 발전과 거기서 파생된 온갖 온라인 '문화'가 한 몫 했다고 봅니다. 풀경기 시청 비율이 줄어든 것도 영향이 있는 것 같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