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gabage time 작성시간 26.06.14 ASSA 그쵸. 그나마 우리나라에 산악 지형이 많고 조선군이 농성이라도 잘 하니까 좀 상대했을 뿐 야전에선 그야말로 속수무책이었겠죠. 그나마 조선이 자랑하던 기마대도 조총 앞에선 맥을 못췄고요.
-
작성자세트오펜스 작성시간 26.06.14 저런 무기를 타인에게 쑤셔 넣는다는게...
인간이 인간에게 할 짓이 아니에요... 살아남은 사람도 PTSD 안 걸리면 다행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gabage time 작성시간 26.06.14 일본 사무라이들은 전문 살인 집단이니 뭐 요새로 치면 특공부대 수준이고 사람 잡는 게 그들 일이었으니까요. 게다가 워낙 서로 단단히 무장을 하니까 저렇게 약점 노리는 살상기들이 발달할 수 밖에 없죠.
-
답댓글 작성자세트오펜스 작성시간 26.06.14 gabage time 전문 살인 집단도 '첫 살인'은 누구나 힘들다고 하던데... 어우, 저 같은 심약자는 도저히 못할 것 같아요. 그 느낌이 밤마다 생각날 것 같은... ㅠ.ㅠ
-
작성자드디어국대4번이승현 작성시간 26.06.15 문명화 된 국가일수록 단병접전 보다는 멀리서 쏘는 전술이 주라는 이야기를 들은것 같은데... 일본은 전국시대에는 문명과는 거리가 멀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