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는 바본가 작성시간 26.06.14 독일? 꿀인데?ㅎ
-
작성자겐트위한 작성시간 26.06.14 보스니아, 노르웨이는 피해야함
-
작성자mimin 작성시간 26.06.15 제발 2위. 이때 가족이랑 LA에 있는데 소파이 팬존에 한번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
작성자남이 작성시간 26.06.15 경기 날짜랑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원더KIDDy 작성시간 26.06.15 조 1위 - 7/1 10시 멕시코시티
조 2위 - 6/29 4시 LA
조 3위
E조 1위 - 6/30 5시 반 보스턴
G조 1위 - 7/2 5시 시애틀
3위하고 E조 1위랑 붙는게 최악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