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일본축구 보면서 느낀게

작성자아카|작성시간26.06.15|조회수2,286 목록 댓글 17

탄탄한 조직력을 앞세운 수비와 날카로운 한방
강팀을 만나도 쉽게 지지 않고 이길 가능성도
있는 축구지만 평소 해오던 일본 축구는 아니라서
이 스타일로 높은곳까지 갈 수 있을지는
솔직히 모르겠습니다 어쩌면 조별리그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지만 매번 16강에서
떨어지고 더 높은곳까지 못가는 이유가
자신들이 계속 해오던 축구가 아니라서
그런게 아닐까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네요

오늘 일본 축구를 보면서
이번 대회는 어디까지 갈 지
자신들의 말대로 16강을 넘어
8강 4강을 갈 수 있을지
결과가 궁금해지는 아침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패스 보고 있으면 기본기가 정말 탄탄합니다 유기적인 조직력도 그 위에서 나오는 거겠죠 참 부럽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Lakers&Eagles | 작성시간 26.06.15 지금이라도 바뀌면 좋은데..일관성있는 행정이 나오지 않을것 같아서..회의적입니다.
  • 작성자오예~~ | 작성시간 26.06.15 일본이 올라가서 우리가 충격 받아서 축구 개혁이 이뤄지진 않을겁니다. 그때도 정신 못차릴거에요. 싹 갈아엎기 전까진요. 그리고 개인적으론 그렇게 된다한들 일본이 잘 되는건.. 음... 보기가 싫긴합니다^^;;;;;ㅋ
  • 작성자욕쟁이아가 | 작성시간 26.06.15 당장 호성적이 뒷받침 되진 않을 수도 있겠지만 지향하는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시스템을 구축한 건 귀감이 된다 봅니다. 월드컵 8강 이상 성과를 장담할 순 없지만 이젠 세계 무대에서 명실공히 까다로운 상대가 된 건 명백하지 싶어요.
  • 작성자Doctor J | 작성시간 26.06.15 일본 여자 축구도 딱 그런 스타일이죠. 얼마 전에 있었던 아시아 선수권에서 그런 스타일로 북한과 호주 잡고 우승했습니다. 대한민국 팀을 가지고 놀던데요. 오프사이드 2~3개 걸리지 않았으면 거의 6:1 패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