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Fat Mamba 작성시간26.06.15 아시아식 티키타카를 추구하던 2010년대에 아시아에선 패왕이다가 피지컬 좋은 팀들 만나서 밀리면서 일본도 스타일 변화를 겪는 과정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솔직히 오늘도 경기력 면에서 경기 전체를 두고 봤을때는 네덜한테 밀린 구간이 많았죠. 특히 전반 중반이랑 후반 초반은 찍어 눌렸구요. 그래도 수비가 좋은 네덜란드에 오늘 데용이 중원을 거의 지배하다시피 했는데 그런 상대에게 전반 후반 시간대에 쏟아부은 날카로운 공격들과 후반에 골먹은 후로 어떻게든 동점 만들면서 따라가긴 했으니까요. 후반 중반 이후로는 쿠만이 선수교체를 이상하게 한 영향도 있다고 보긴 합니다. 바르샤 팬이라 쿠만 감독 안좋아하는데 쿠만 단점이 그대로 나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