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정보) 한국은 월드컵 역사상 2차전에서 승리를 거둔 적이 없다.

작성자Jason.Kidd|작성시간26.06.15|조회수1,682 목록 댓글 16

과연?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인드래프트 | 작성시간 26.06.16 멕시코 홈이니 비기거나 졌으면;; 1승 1무 1패로 우리나라방식대로 올라가자 ㅋㅋ 2승1무나 1승2무는 우라나라한테 안어울림
  • 작성자Hornets | 작성시간 26.06.16 2차전에서 삐끗하니 경우의 수 따질 때가 많음.ㅋㅋ
  • 작성자kobe kim | 작성시간 26.06.16 역대 3차전 전적은 어땠는지도 궁금하네요 ㅎ
  •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6.06.16 2002년은 선제골 먹은 이후로 경기 내내 원사이드하게 끌어갔는데도 불구하고
    패널티 실축 말고도
    최용수 독수리슛 말고도

    계~~~속 일방적으로 쳐때렸는데도

    안정환 헤더로 간신히 승점을 챙겼습니다

    미국도 자기들도 승점을 챙겨서 다행이라고 했죠 ㅋㅋㅋㅋ
  • 작성자날아라바레아 | 작성시간 26.06.16 일단 상대팀도 쟁쟁한 국가들이 많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