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한국은 월드컵 역사상 2차전에서 승리를 거둔 적이 없다. 작성자Jason.Kidd|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hooper 작성시간26.06.15 일대일 무승부 기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BNKD 작성시간26.06.15 예상이면 몰라도 기원하는거면 이겨야 되는거 아닌가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ooper 작성시간26.06.15 BNKD 멕시코 홈에서는 브라질도 힘든걸로 알고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오타 작성시간26.06.15 애초에 승이많지않아서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ve maker 작성시간26.06.15 삼대 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15 패도 역사적인 패배가 많네요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perRookie21 작성시간26.06.15 2002년 이래로 2차전만 유독 안좋긴 합니다.1차전 : 4승 2무 1패 (26년 포함)2차전 : 2무 4패3차전 : 3승 1무 2패그렇다는 말은 이길때가 됐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enesQ 작성시간26.06.16 애초에 02년 전에는 승리 자체가 한 번도 없었는데? 라고 생각하고 보니, 시간이 제법 지났군요. 이번엔 이길때가 됐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비아스딸러 작성시간26.06.15 2010년 이후로 4연패 ㄷㄷ 징크스는 깨지라고 있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겐트위한 작성시간26.06.15 2차전에서 손흥민 페널티킥 득점으로 1대0 예상해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서 모건 작성시간26.06.16 이길때가 됐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인드래프트 작성시간26.06.16 멕시코 홈이니 비기거나 졌으면;; 1승 1무 1패로 우리나라방식대로 올라가자 ㅋㅋ 2승1무나 1승2무는 우라나라한테 안어울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rnets 작성시간26.06.16 2차전에서 삐끗하니 경우의 수 따질 때가 많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obe kim 작성시간26.06.16 역대 3차전 전적은 어땠는지도 궁금하네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6 2002년은 선제골 먹은 이후로 경기 내내 원사이드하게 끌어갔는데도 불구하고패널티 실축 말고도최용수 독수리슛 말고도계~~~속 일방적으로 쳐때렸는데도안정환 헤더로 간신히 승점을 챙겼습니다미국도 자기들도 승점을 챙겨서 다행이라고 했죠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아라바레아 작성시간26.06.16 일단 상대팀도 쟁쟁한 국가들이 많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