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호날두 콩고전에서 몇 골 넣을까요??

작성자카이리무빙|작성시간26.06.17|조회수763 목록 댓글 11

한국시간으로 내일 새벽 2시에 포르투갈이랑 콩고민주공화국이랑 붙는데

호날두는 음바페 홀란드 메시만큼의 위력을 보여줄수 있을까요??

한 골도 못넣어도 재밌을 것 같고 다득점해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at Mamba | 작성시간 26.06.18 메호대전은 끝났지만 알헨의 메시처럼 포국의 날두도 국가의 슈퍼히어로이자 포국 축구선수들의 신같은 존재죠. 포국의 미드-공격진이 날두 몰아줄 것으로 예상되고 콩고 상대라면 몰아줬을 때 충분히 다득점 가능할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8스프리웰 | 작성시간 26.06.18 자국 선수들이 보기에도 진심으로 떠받드는 메시와 달리 포르투갈에서 호날두는 인성적으로도 그렇고 팀내에서 전적으로 존경받는 존재는 아니라고 봅니다. 불화까지는 아니어도 브페도 여러번 언쟁을 하는 모습이 보였었고(아르헨에서 메시를 상대로 상상할수도 없는 모습), 메시가 해줄거라 생각해서 자발적으로 패스하는 것과 달리 부담스러워서 패스하는 경우도 많다고 보고요. 어제 콩고전보니까 이제 기량적으로도 너무 많이 내려왔어요. 찬스들 놓친것 외에도 1선 압박이 너무 없고, 옵싸 위치에서 빠르게 백코트도 안하고 서있어서 공간 창출도 못하고 사실상 조커 역할 외에는 기대하기 어렵다고 봅니다. 사실 세계최고의 미들진, 누누 칸셀루 같은 월드클래스가 즐비해서 이들 중심으로 운영해야 하는데 호날두 존재감이 워낙 크다보니 감독부터 어찌할줄 모르고 팀 분위기만 개판일거에요. 진심으로 호날두 대신 이타적인 하무스가 뛰면 훨씬 좋은 경기 펼치고 라커룸 분위기도 훨씬 좋아질텐데 마르티네스 하는거보면 어려워 보이네요
  • 작성자#8스프리웰 | 작성시간 26.06.18 콩고전 보고나니까 레앙도 아무것도 못하고 공격쪽에 의외로 크랙이 없어서 호날두 대신 무조건 활동량 많고 연계 좋은 하무스를 선발로 쓰고 호날두는 조커러 쓰는게 맞다고 봅니다. 스타일 상으로도 지금 미들진은 하무스가 훨씬 잘 맞아요
  • 답댓글 작성자크리스 웨버 | 작성시간 26.06.18 레앙이 크랙인데 아무것도 못했군요
  • 답댓글 작성자#8스프리웰 | 작성시간 26.06.18 크리스 웨버 크랙 역할을 기대했는데 한번도 드리블로 뚫어내질 못했죠. 예전의 그 레앙이 아닌것 같아요 전반의 네투가 연계도 그렇고 훨씬 활발했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