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황희찬은 더이상 쓰면 안될것 같습니다

작성자버려|작성시간26.06.19|조회수1,822 목록 댓글 8

 

아무리 이름값이 있는 선수라고는 하지만

뛸수있는 몸상태가 아니에요.

계속 돌진해서 기회를 만들어야 하는데

공 오면 옆에 선수한테 돌리기 급급합니다.

이번 월드컵은 더이상 내보내면 안될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V5 Kobe | 작성시간 26.06.19 황희찬보다 폼 좋은 이동경 좀 쓰길
  • 작성자Fat Mamba | 작성시간 26.06.19 이강인이 너무 퀄리티 좋은 패스를 줘도 황희찬이 그냥 뱉어버리니 ㅠ
  • 작성자Lakers&Eagles | 작성시간 26.06.19 차라리 손흥민을 윙으로 조규성을 타겟형으로 했으면 골은 나왔을거라 생각합니다.
    손흥민 컨디션이 나쁘지 않았는데 말이죠..
  • 답댓글 작성자아나킨 | 작성시간 26.06.19 이게 정석인 듯요.
  • 작성자CANIS | 작성시간 26.06.19 명장 병이 왔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