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은 더이상 쓰면 안될것 같습니다 작성자버려|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본좌님 작성시간26.06.19 측면에 둬야 그나마 활용도가 생기는 선수인데 측면은 윙백한테 다 주고 공미롤 주면 황희찬이 뭘 할수 있나 싶네요. 차라리 그 포지션에 익숙하기라도 한 쏘니나 계속 쓰지 58분만에 교체해버리고...진짜 용병술 최악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돈치치77 작성시간26.06.19 한번 성공했다고 이번 경기에서도 손흥민 58분 빼는거 보고 역시.. 띵장 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hoot as Ray 작성시간26.06.19 지난 경기 성공 교체오늘 경기 교체 미스평균으로 회귀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5 Kobe 작성시간26.06.19 황희찬보다 폼 좋은 이동경 좀 쓰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t Mamba 작성시간26.06.19 이강인이 너무 퀄리티 좋은 패스를 줘도 황희찬이 그냥 뱉어버리니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kers&Eagles 작성시간26.06.19 차라리 손흥민을 윙으로 조규성을 타겟형으로 했으면 골은 나왔을거라 생각합니다.손흥민 컨디션이 나쁘지 않았는데 말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나킨 작성시간26.06.19 이게 정석인 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NIS 작성시간26.06.19 명장 병이 왔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