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옌스는 왜 뽑은걸까요?

작성자버려|작성시간26.06.19|조회수1,918 목록 댓글 19

 

 

보니까 아예 쓸 생각이 없는것 같은데;;

취업사기도 아니고 이게 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8스프리웰 | 작성시간 26.06.19 Cp3GoGo 그래도 옌스, 설영우가 주전에 상황에 따라 김문환, 이태석이 교체로 들어오는게 맞다고 보긴 합니다. 설영우가 싸이드 1:1에 위력이 없어 아쉽긴한데 안정성, 특히 활동량에 워낙 강점이 있죠. 3백 수비조직력이 나쁘지않아서 왼쪽은 옌스로 상대 수비에 좀더 부담을 가지게 만드는게 낫다고 봐요
  • 답댓글 작성자The bull | 작성시간 26.06.20 Cp3GoGo 설영우 오른쪽 옌스 왼쪽으로 썻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김문환 설영우 둘다 쓰면 둘다 양쪽에서 크로스 시도 없이 백패스만 하는데.... 다른 선수들이 양쪽으로 공간 패스 넣어봐야 달려가서 공 받고 다시 백패스 이것만 반복하니깐요.. 한쪽이라도 전진성이 있는 선수를 넣었어야 ..
  • 작성자Raja Bell | 작성시간 26.06.19 나만 이생각한게 아니었구나
  • 작성자데보라 | 작성시간 26.06.19 그나마 우리 3백 약점을 가장 확실히 채워줄 수 있는 선수아닌가요? 그냥 3백 전술은 수비만을 위한 전술인가??
  • 작성자겐트위한 | 작성시간 26.06.19 다음 감독은 도리어 옌스에 목맬지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