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hzzk.naver.com/live/2d3d82efecf721daeaedf6bb462577da
홍명보 저번경기에 손흥민 뺐다고 칭찬받아서 생각없이 너무 빨리 뺐다
+손흥민을 애초에 원톱으로 쓸게 아니라 윙으로 썼어야 했다
++선수만 바꾼다고 되는게 아니라 전술을 바꿔야 한다
ㅊㅊ ㅍ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hicago84 작성시간 26.06.19 다들아는 사실을 감독만 모르는 슬픈현실 ㅜㅜ
-
작성자R.WALLAS 작성시간 26.06.19 경규옹
-
작성자절륜 작성시간 26.06.19 어찌됐든 교체는 맞았고 그전 기회를 허무하게 날린것에 대한 처분이 좀 가미된것이 아닐까 싶네요. 흥미니는 원톱은 절대 안된다는게 증명된거 같아요
-
작성자i Love This Game 작성시간 26.06.19 왜 조규성을 선발로 안 쓸까요? 제발 좀! 옌스도 좀 써라 왜 뽑았냐
-
작성자The_Feeling 작성시간 26.06.20 윙으로 쓰는건 의견이 분분합니다.
윙이 수비가담도 좀 해줘야하는 부분이 있는데 예전 손흥민이면 모를까 지금 손흥민이면 수비부담까지 질 정도의 여력과 스피드는 아니거든요. 윙으로 쓸거면 말디니 정도 공수 다 짊어질 윙백 보유한 것 아닌 이상 쉽지 않다는 의견도 많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