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역전당했네요;;; 작성자디트로이트|작성시간26.06.20|조회수776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KT 상대로9회초에 9대5로 앞서고 있었는데9회말 9대10 역전패;;;마무리 투수로 성영탁이 몸푸는 거 봤는데 성영탁이 맞았나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Emily | 작성시간 26.06.20 하... 아니... 머선일이에요... 작성자욕쟁이아가 | 작성시간 26.06.20 아오 진짜 ㅠㅠ 작성자V6SA | 작성시간 26.06.20 이범호 ㅂㅅㅅㄲ 승부조작하나? 작성자하D! | 작성시간 26.06.20 감독... 작성자NO.1ACE | 작성시간 26.06.20 쳐 맞은건 마무리인데요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