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역전당했네요;;; 작성자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압둘 존슨 or 샤킬 조던 작성시간26.06.20 저도 방금 하이라이트 편히 보려고 켰다가 충격….감독이 투수를 어떻게 운영하면 저걸 뒤집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환상의 식스맨 작성시간26.06.20 경기 다 봤는데 마무리투수가 불지르는 것은 솔직히 감독 영역 밖인 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성영탁이 기아 최고 마무리로 아는데...9회말에 너무 맞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mily 작성시간26.06.20 하... 아니... 머선일이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욕쟁이아가 작성시간26.06.20 아오 진짜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6SA 작성시간26.06.20 이범호 ㅂㅅㅅㄲ 승부조작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D! 작성시간26.06.20 감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1ACE 작성시간26.06.20 쳐 맞은건 마무리인데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