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한국과 일본 패스 스타일

작성자Jason.Kidd|작성시간26.06.22|조회수1,819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빌바오 | 작성시간 26.06.22 이강인 황인범 손흥민 정도만 탈압박하고 전진패스 할수 잇는듯요
  • 작성자ΕΜΙΝΕΜ | 작성시간 26.06.22 부럽다.

    횡패스, 백패스, 압박 들어오면 안절부절 불안불안
    이런 거만 보니... 부럽네요.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22 학익진?!
  • 작성자페야스토야코빛 | 작성시간 26.06.22 U자 빌드업이군요
  • 작성자#8스프리웰 | 작성시간 26.06.22 선수 한명한명의 기본적인 패스질, 원터치패스의 정확성, 키핑능력, 일대일 돌파능력 그러니까 종합적으로 말하면 기본기 능력 자체가 딸리니까 앞으로 가는 모험적인 패스, 드리블을 못하고 안전한 U자 빌드업을 할수밖에 없는겁니다. 우리나라에서 일본보다 기본기수준이 높은건 딱 이강인 하나밖에 없어요 손흥민, 황인범 정도가 그나마 비슷한 레벨이고 이재성도 벌써 조금 밀리지만 다른 장점들이 크니까 경쟁해볼만한 수준인 정도죠. 거기에 더해 감독의 역할인 세밀한 위치조정, 약속된 전술적 움직임의 완성도 차이가 크니까 지금 붙는다면 열번에 두번 정도 이길까 싶을 정도로 차이가 벌어진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