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유도에 체급이 있는 이유.gif 작성자정인신선|작성시간26.06.23|조회수6,61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업어치기 하려다 바로 되치기 당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23 와 힘이 장사네요 ㅎㄷㄷ 작성자matthew | 작성시간 26.06.23 압도적인 기술차이가 있다면 업셋 가능하겠지만 격투스포츠에 체급이 있는건 이유가 있죠.과거 초창기 UFC 체급없이 싸운데 어찌보면 낭만적이고 날것 그대로의 격투였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