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도에 체급이 있는 이유.gif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23 와 힘이 장사네요 ㅎ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tthew 작성시간26.06.23 압도적인 기술차이가 있다면 업셋 가능하겠지만 격투스포츠에 체급이 있는건 이유가 있죠.과거 초창기 UFC 체급없이 싸운데 어찌보면 낭만적이고 날것 그대로의 격투였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