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유도에 체급이 있는 이유.gif

작성자정인신선|작성시간26.06.23|조회수6,614 목록 댓글 2



업어치기 하려다 바로 되치기 당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23 와 힘이 장사네요 ㅎㄷㄷ
  • 작성자matthew | 작성시간 26.06.23 압도적인 기술차이가 있다면 업셋 가능하겠지만 격투스포츠에 체급이 있는건 이유가 있죠.

    과거 초창기 UFC 체급없이 싸운데 어찌보면 낭만적이고 날것 그대로의 격투였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