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스트라이커로서 이정도 찬스는 넣어주는게 맞다 vs 못넣을수도 있는거임.gif

작성자왼발잡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381 목록 댓글 13

산티 히메네스 (밀란)

왼발잡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디트로이트 | 작성시간 26.06.23 델피에로 생각나요
  • 작성자WEMBY | 작성시간 26.06.23 오프사이드 아닌가요 ㅋ
    못 넣을 수 있다고 봅니다
  • 작성자Webber Forever | 작성시간 26.06.24 못 넣을 수도 있죠.
    축구인데, 메시나 호나우도가 와도 못 넣을 수도 있음.
  • 작성자The_Feeling | 작성시간 26.06.24 못 넣을 확률이 제법 있어보이는 상황이네요.
    직선으로 차자니 각이 좁고 대각으로 틀면 저렇게 미스날 수 있는.
  • 답댓글 작성자Webber Forever | 작성시간 26.06.24 22222

    제 생각에는 월드컵 수준 기준으로도 성공률 50% 넘기 힘들다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