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르손이 바르샤로 갔군요~ 작성자Baron&Veron| 작성시간04.06.30| 조회수469|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얄라얄라 작성시간04.06.30 라르손 몸 조심... 펠레가 지목한 적이 한번이라도 있는 선수들은 은퇴할 때 까지 저주가 따라가는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스회사 사장 작성시간04.06.30 근데 덴마크의 그로냐르는 그룽카예를 말씀하시는건가요? 원래 그로냐르라고 하나 보네요. 글구 바로시에요? 바로스에요?-_-;; 외국 선수들 이름이 너무 어렵다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aron&Vero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4.06.30 스펠은 baros라 써있는데 o자 위엔가 s자 위엔가에 있는 그 기호가 뭔지는 잘 모르겠는데 발음이 바로싀 이거 같았다는...스랑 이랑 좀 어중간하더군요.영국 사람이 말하는걸 들어서 이상하게 들렸나? -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uzzerbeater 작성시간04.06.30 드디어 이적하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휴통 in NYK 작성시간04.06.30 그 s위에 있는 움라우트때문에 바로쉬라고 읽는게 정상입니다. 헌데 그론카예르같은 경우에는 정식으로는 그론냐르가 맞지만 그쪽 해설가나 캐스터조차 숄샤르와는 다르게 그론카예르라고 읽는 경우도 태반이기도 두가지 모두 사용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D#21 작성시간04.07.01 갈려면 진작에 가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