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시상식에서 유재석이 신동엽을 사장님이라고 부른이유 작성자Eric Gordon| 작성시간09.12.31| 조회수2218|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For!Wade 작성시간09.12.31 호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농구는디트로이트!!!!! 작성시간09.12.31 오 뭔가 소설을 읽는 듯한,, 유재석 호감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1 penny 작성시간09.12.31 재석이 형은 좋아할 수밖에 없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럽가넷 작성시간09.12.31 정말 어제 대상받을때 너무 기쁘더군요ㅜ.ㅜ 너무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大rodman91™ 작성시간09.12.31 반대쪽에 강호동이 있다는 얘기도 잇더라구요 그래서 저얘기 나올때 강호동 표정이 좀 거시기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twenty-two 작성시간09.12.31 듣지못한 말인데요. 어디서 들으신건지. 확실히 출처를 밝혀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大rodman91™ 작성시간09.12.31 2페이지에 관련된글에도 비슷한 댓글이 있구요. 활동하는 다른커뮤니티에서도 비슷한 얘기가 나왔습니다 물론 진실혹은 거짓일수도 있겠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kidd the best 작성시간09.12.31 정말 근거없는 소리네요.. 도대체 왜이렇게 사람들이 강호동을 잡아 먹지 못해서 안달인지 전 이해가 안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NTED 작성시간09.12.31 신동엽 얼굴이 빨개진거보니... 진짜 당황했나보네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estside 작성시간09.12.31 그런데 순간 강호동의 표정은 참 난감한 표정을 짓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ric Gordo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12.31 강호동 표정을 꼭 나쁘게만 보실 필요는 없다고 봐요..물론 반대파쪽이라면 그럴수 있겠지만...그것보다는 신동엽 상황을 잘 알고 있으니깐.. 그런 표정이 나온거라고 봅니다...웃을수만은 없는 상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kidd the best 작성시간09.12.31 그렇죠. 저 상황자체가 속사정을 다 아는 사람들이라면 꼭 웃을수만은 없는 상황에 신동엽이 있다는걸 잘 아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둠키 작성시간09.12.31 윗분들 말씀대로라면 유재석....정말 남자네요. 진짜 멋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ruth Hurts 작성시간09.12.31 잘 보았습니다. 유재석 너무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u Gehrig 작성시간09.12.31 지분을 공동명의로 가지고 있다는 걸까요, 4명이 매입해서 만든 누적수치가 전체의 10%라는 이야기일까요. 누구 해석을 해주실 분 없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덤브 작성시간09.12.31 저도 저거보고도 이해가 안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w Light 작성시간09.12.31 은경표라면 예전에 mbc에서 비리가 발각되서 쫓겨난 PD 아닌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