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3/3 혁명 3주년 기념일 오후 3시 3분에 3:0상황에서 김택용 출격(실시간응원방)

작성자Sees|작성시간10.03.03|조회수721 목록 댓글 37

위기의 티원!

 

이재호선수가 선봉으로 나서

 

도재욱-정명훈-고인규를 연파하고 올킬을 목전에 두고 있는 상황에서

 

티원의 최후의 보루 김택용이 출격했습니다.

 

이제동도 공군상대로 1킬에서 멈추고 송병구도 방금전 1킬만 하고 이경민에게 스나이핑,

 

김택용도 위너스 들어서 2킬도 버겁고 1킬도 못한 경기도 있었죠.

 

두말할 나위없이 이영호 1톱체제로 가고 있는데 과연 역사의 날인 3월 3일에 뭔가 반전을 보여줄 수 있을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ee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0.03.03 아마 최장시간 올킬 기록 세웠을꺼 같네요. 4승하는 동안 가장 오래 걸렸을듯
  • 작성자매트릭스&라이노 | 작성시간 10.03.03 티원은 용택이 좀 그만 내보내길...택용이를 내보내야지 왜 자꾸 용택이를 내보내서..;;;
  • 작성자S_Nash_No13 | 작성시간 10.03.03 정말 12시 멀티 저 자리 탱크 2마리가 경기를 가져온 거 같습니다.
  • 작성자Payne | 작성시간 10.03.03 12시 시즈탱크 자리 바로 수정 들어가야 할듯 ㅠㅠ
  • 작성자Dynamic-Melong | 작성시간 10.03.03 http://cafe410.daum.net/_c21_/cafe_nsread?grpid=EK&mgrpid=&fldid=34Xk&contentval=00Fn4zzzzzzzzzzzzzzzzzzzzzzzzz&datanum=60702&page=6&query=&item=userid&jobcode=1&dataidlist=26176 오랜만에 성지 들리시지요...3년전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