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여자 키 160이면 어느정도 몸무게가 적당할까요??

작성자낑낑|작성시간10.05.05|조회수3,197 목록 댓글 76

라는 글을 여초사이트에 올렸더니 압도적으로 40~45사이가 많더군요;;ㅎㄷㄷㄷㄷ
진짜? 레알??  물론 살이 빠지면 얼굴살도 빠져서 비율이 좋아보이겠지만 저거 뺀다고 운동했다가 근육만 생길 것 같고 안 하면 근육만 없어질 것 같고..근육은 좀 없어져도 될 것 같기도 하고..(읭??)
원래 쫌 근육이 많은 편이긴 한데 요즘 맨날 야작에 과제에 귀차니즘에 운동을 못 하는 편이거든요.
그래서 식이요법 하는 분은 얼마나 드시는지 물어봤더니 과일 사과나 자몽, 배, 토마토 같은 것 하나에 두부나 콩 같은 것...;;
하하핫;; 저는 제가 조금 먹는 줄 알았어요;;
하루에 한 두끼 먹고 커피 두잔 정도에 군것질 하나정도... 그래서 살이 안 빠지는 거였군! 싶었습니다
(그나마 요즘 스트레스 받는다고 입맛이 없다는게 이건데;;)
어쨌든 입맛이 없는 김에 살을 빼자 싶어서 물어보게 된건데..
전에 단식을 2주정도 (병원에서 하라고 해서) 했을 때 47키로까지 가니까 굉장히 어지럽더라구요~
(원피스 마음껏 입기는 했지만)
그래서 이번엔 시간을 두고 천천히 시도를 하려고 합니다!!
(48정도면 적당하다고 생각한 제가 안일한 것인가요;ㅅ;)
그래서 일단 목표치를 정하려 합니다~
(정상체중이라기보단..) 여자가 이뻐보이는 몸무게는 키가 160..아니;;158일때  어느 정도일까요??
 
 
 
 
 
 
 
 
 
 
 
 
 
 
지금은 딱 50이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드림이 보고싶다 | 작성시간 10.05.06 비율에 따라 다르지만 전 50kg 예전에 여친이 163에 52kg 이였는데도 말라보였음
  • 작성자바람^^v | 작성시간 10.05.06 40~45면 마른거 아닌가요;;; 160이면 48~53이 무난해 보입니다.
  • 작성자HERO | 작성시간 10.05.06 진심 40~45가 적당 몸무게라고 생각하세요?? 완전 해골아닙니까?? ㄷㄷㄷ 전 50~55가 딱이라고 생각하는데
  • 작성자dubu | 작성시간 10.05.06 환상이...다들... ㅡ.,ㅡ 아니신 분들도 계시지만..
  • 작성자dkssud22 | 작성시간 10.05.07 헐이네요 댓글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와 제 친구들 키가 160인데.........
    참 이런 글 보면 씁쓸합니다.
    이게 심화되면 남자 키 얘기와 동등하게 되는건데 이렇게 반응들이 다르시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