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이빨 본뜨는것 넣을 떄 아픈가요??

작성자이니에스타87|작성시간10.11.24|조회수397 목록 댓글 9

전에 본뜨는것 아프냐고 질문했는데..

 

아프지 않은데 힘들더군요......오래동안치료하니....

 

 

내일이면 본뜨는것 낄것 같은데 아프나요??????

 

치과에 물어보면 안아파다고는 하는데.

 

회원님들에게 물어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 am the King | 작성시간 10.11.24 전 교정때문에 여러번 했었는데 별거 없더라구요
  • 작성자제이키드 | 작성시간 10.11.24 아프진 않은데 침이 흐르죠-.-
  • 답댓글 작성자띨이 | 작성시간 10.11.25 2222222안아픈데 침이 질질 흐르고 매우 민망하죠~ 턱도 조금은 뻐근하고요
  • 작성자환상덩크 빈스카터 | 작성시간 10.11.25 저도 교정을 했는데 처음이 어렵지 아무것도 아닙니다. 혀를 어떻게 할수 없더군요
  • 작성자매직코비 | 작성시간 10.11.25 안아픕니다. 민망하긴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