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본뜨는것 아프냐고 질문했는데..
아프지 않은데 힘들더군요......오래동안치료하니....
내일이면 본뜨는것 낄것 같은데 아프나요??????
치과에 물어보면 안아파다고는 하는데.
회원님들에게 물어보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 am the King 작성시간 10.11.24 전 교정때문에 여러번 했었는데 별거 없더라구요
-
작성자제이키드 작성시간 10.11.24 아프진 않은데 침이 흐르죠-.-
-
답댓글 작성자띨이 작성시간 10.11.25 2222222안아픈데 침이 질질 흐르고 매우 민망하죠~ 턱도 조금은 뻐근하고요
-
작성자환상덩크 빈스카터 작성시간 10.11.25 저도 교정을 했는데 처음이 어렵지 아무것도 아닙니다. 혀를 어떻게 할수 없더군요
-
작성자매직코비 작성시간 10.11.25 안아픕니다. 민망하긴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