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빨 본뜨는것 넣을 떄 아픈가요?? 작성자이니에스타87| 작성시간10.11.24| 조회수366|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에이치군 작성시간10.11.24 안아파요~; 대신 끼고 나서 편한지 여부에 대해서 확실히 의사표현 하세요 조금이라도 불편하면 말씀하시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이니에스타8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1.24 이는 미리 갈아냈는데 또가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집으로돌아가는길은 작성시간10.11.24 안맞으면 살짝갈수도 있어ㅏ요 크기맞추느라고 ㅎㅎ근데 정말 조~금이에요 ㅋㅋ전갈때도 안아팠는데ㅎ 입벌리고 있는게 아프더라구요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 am the King 작성시간10.11.24 전 교정때문에 여러번 했었는데 별거 없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이키드 작성시간10.11.24 아프진 않은데 침이 흐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띨이 작성시간10.11.25 2222222안아픈데 침이 질질 흐르고 매우 민망하죠~ 턱도 조금은 뻐근하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환상덩크 빈스카터 작성시간10.11.25 저도 교정을 했는데 처음이 어렵지 아무것도 아닙니다. 혀를 어떻게 할수 없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직코비 작성시간10.11.25 안아픕니다. 민망하긴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