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일본빵은 왜 이리 맛있을까요?

작성자블랙쉐도우|작성시간13.01.12|조회수3,471 목록 댓글 14
일본에서 빵을 선물로 받거나 할때나 느끼는건데
 
얘네들은 빵을 참 잘만들어요.
 
평범한 동네 빵집도 퀄리티가 장난아니게 높고....
 
일본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제빵 학원들도 많다고 하죠?
 
일본의 제빵기술은 세계적인 수준인거 같아요. 게다가, 일본인 특유의 아기자기한 디자인까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aron&Veron | 작성시간 13.01.12 기본적으로 우유가 맛있어서 그런거 아닐까요?
  • 작성자노동자8호 | 작성시간 13.01.12 일본편의점빵이 파리바게트&뚜레주르보다 맛나더군요
  • 작성자동갑내기짱 | 작성시간 13.01.12 일본빵 맛있죠...특히 카스테라류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구요.
    정작 빵의 원류인 유럽은 물론이고 미국에서까지 빵을 먹어봤지만...
    일본에서 먹은 빵이 최고입니다...개인적으로 판단한 이유는 우리 입맛과 가장 비슷해서 인듯 합니다.
    아니 정확히 우리가 맛들인 빵은 그냥 일본빵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시 말하면,우리가 먹는 빵...소위 브레드의 원조는 사실상 서양이 아닌 일본이죠.
    어르신들이 가장 좋아하는 단팥빵만 해도 이거 그냥 일본빵이죠.
    군산 여행의 백미 이성당도 사실 최초의 서양식 빵집이지만 정확히 말하면 최초의 일본식 빵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결론은 쌩둥맞지만 일본 이미테이션의 세계화는 정말 놀랍습니다.
  • 작성자luckyguy | 작성시간 13.01.12 바나나 ㅠ_ㅠ 잊지못해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은지시 | 작성시간 13.01.13 일본빵먹다가 우리나라빵 먹으면.... 진짜 맛없어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