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일본빵은 왜 이리 맛있을까요?

작성자블랙쉐도우| 작성시간13.01.12| 조회수3038|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SBKobe 작성시간13.01.12 도쿄 바나나 완전 좋아해요
  • 작성자 Philo 작성시간13.01.12 동경바나나 +_+ 이번에 미국가면서 선물로 사갔는데 맛있더군요. 과자종류 참 예쁘게 잘만드는듯..
  • 작성자 Dragon Fly 작성시간13.01.12 돈이 많아서 그런거 아닐까요?
  • 작성자 운다 작성시간13.01.12 빵덕후인데..윽
  • 작성자 ▶◀ LA PISTOLA 작성시간13.01.12 세계 3대 제빵학원중 하나죠. 동경제과학원.... 음식 자체를 아기자기하게 잘만드는데 그게 빵이랑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 작성자 미남계의카리스마 작성시간13.01.12 그 병아리 과자 일본 가면 엄청 사옵니다ㅋㅋㅋㅋㅋㅋㅋ일단 맛은 둘째치고 너므 이뻐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Mark Price 작성시간13.01.12 히요꼬 같아요ㅎ 개인적으로는 도쿄 바나나보다 히요꼬가 더 맛난 것 같아요~특히 덴마크 요거트 딸기맛과 함께 한 입 먹으면 짱!!
  • 답댓글 작성자 미남계의카리스마 작성시간13.01.12 맞아요 히요꼬 ㅋㅋㅋㅋ아 그 병아리 눈ㅋㅋ저는흰우유랑먹으면넘맛나여 ㅋㅋ
  • 작성자 아진짜보자보자하니까 작성시간13.01.12 롤케익도 쩔더군요
  • 작성자 Baron&Veron 작성시간13.01.12 기본적으로 우유가 맛있어서 그런거 아닐까요?
  • 작성자 노동자8호 작성시간13.01.12 일본편의점빵이 파리바게트&뚜레주르보다 맛나더군요
  • 작성자 동갑내기짱 작성시간13.01.12 일본빵 맛있죠...특히 카스테라류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구요.
    정작 빵의 원류인 유럽은 물론이고 미국에서까지 빵을 먹어봤지만...
    일본에서 먹은 빵이 최고입니다...개인적으로 판단한 이유는 우리 입맛과 가장 비슷해서 인듯 합니다.
    아니 정확히 우리가 맛들인 빵은 그냥 일본빵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시 말하면,우리가 먹는 빵...소위 브레드의 원조는 사실상 서양이 아닌 일본이죠.
    어르신들이 가장 좋아하는 단팥빵만 해도 이거 그냥 일본빵이죠.
    군산 여행의 백미 이성당도 사실 최초의 서양식 빵집이지만 정확히 말하면 최초의 일본식 빵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결론은 쌩둥맞지만 일본 이미테이션의 세계화는 정말 놀랍습니다.
  • 작성자 luckyguy 작성시간13.01.12 바나나 ㅠ_ㅠ 잊지못해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 은지시 작성시간13.01.13 일본빵먹다가 우리나라빵 먹으면.... 진짜 맛없어요;;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