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동갑내기짱 작성시간13.01.12 일본빵 맛있죠...특히 카스테라류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구요.
정작 빵의 원류인 유럽은 물론이고 미국에서까지 빵을 먹어봤지만...
일본에서 먹은 빵이 최고입니다...개인적으로 판단한 이유는 우리 입맛과 가장 비슷해서 인듯 합니다.
아니 정확히 우리가 맛들인 빵은 그냥 일본빵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시 말하면,우리가 먹는 빵...소위 브레드의 원조는 사실상 서양이 아닌 일본이죠.
어르신들이 가장 좋아하는 단팥빵만 해도 이거 그냥 일본빵이죠.
군산 여행의 백미 이성당도 사실 최초의 서양식 빵집이지만 정확히 말하면 최초의 일본식 빵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결론은 쌩둥맞지만 일본 이미테이션의 세계화는 정말 놀랍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