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군대 계실때 어떤생활관 쓰셨나요??

작성자코비카터|작성시간16.05.02|조회수2,544 목록 댓글 49
저는 09군번인데 침대사용했습니다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이런베이 | 작성시간 16.05.03 06 군번 공군 황병산 2번
  • 작성자안양sbs | 작성시간 16.05.03 08군번 9사단(백마부대) 2번입니다.
  • 작성자dadak03 | 작성시간 16.05.03 04군번 9사단 공병대대인데 1번은
    논산훈련소갔을때 쓰던 내무실이고 자대배치받았을때는 1번보다 더 구식내무실이었네요
  • 작성자민주우압 | 작성시간 16.05.03 1번 사용했습니다. 맹호365기...연락해라 얘들아~ 보고싶어...
  • 작성자나스텝한거니 | 작성시간 16.05.03 10군번 공군 검단산 2번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