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계실때 어떤생활관 쓰셨나요?? 작성자코비카터| 작성시간16.05.02| 조회수2071| 댓글 4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NCAA_Fanatic 작성시간16.05.02 10 군번입니다. 훈련소, 특기학교에서는 침상형 내무실이었는데 자대는 침대더군요. 물론 매트릭스가 딱딱한데다 제 키랑 맞지도 않아서 발이 삐져나가는 난감함이 있긴 했죠. 185나 되던 제 동기놈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_Feeling 작성시간16.05.03 05군번 1번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디픽스 작성시간16.05.03 03군번 서울 금천구에서 구막사 구형관물대 사용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아라바레아 작성시간16.05.03 1번인데 나무였어요. 냄새도 나고. 06군번입니다. 공군이었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이런베이 작성시간16.05.03 06 군번 공군 황병산 2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양sbs 작성시간16.05.03 08군번 9사단(백마부대) 2번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dak03 작성시간16.05.03 04군번 9사단 공병대대인데 1번은 논산훈련소갔을때 쓰던 내무실이고 자대배치받았을때는 1번보다 더 구식내무실이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주우압 작성시간16.05.03 1번 사용했습니다. 맹호365기...연락해라 얘들아~ 보고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스텝한거니 작성시간16.05.03 10군번 공군 검단산 2번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