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슬램덩크에서 NBA진출 가능성이 가장 높은 선수는 누구일까? 작성자maverick45| 작성시간19.01.26| 조회수2273| 댓글 2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westcoast11 작성시간19.01.26 이거 part.2 언제 나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oe... 작성시간19.01.26 다른 팀도 부탁 드려요~특히 산왕과 해남...기대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겸손한 상디 작성시간19.01.26 슈팅가드로 전향한 193 서태웅ㅎ 좋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뿔 작성시간19.01.27 아 잘 읽었어요 너무 재밌네요 책으로 나오면 사겠습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yori_Time 작성시간19.01.27 포인트가드로 윤대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verick4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1.27 2탄은 시간 나는대로 올리겠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저는 서태웅이 스크린활용 능력, 캐치앤슛 능력이 전혀 없다고 한 적이 없는데요. "거의"라고 했습니다. 실제로 서태웅이 해당 능력도 있고 플레이도 있지만, 빈도수는 온볼 1대1에 비해 압도적으로 적으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