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개막이 다가오면서 요즘 엠팍을 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눈팅만하는데....
엠팍 불펜은 이게 일베인지 뭔지...
정말 1분도 못있겠더군요
원래 엠팍 엠게나 한게쪽 말투가 좀 날카로운경향이있어서 잘안들어갔지만(솔직히 말하면 그냥 시비거는 말투...)
불펜은 문재인이 문재앙이다 뭐 이런글로 도배더군요 코로나19가 다 문재인때문이랍니다
어쩌다 엠팍마저 이렇게 되었는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캡틴 릭 작성시간 20.02.24 일본도 넷우익이다 해서 욕하고 무시했는데 이제 이것들이 집구석을 벗어나 밖에서 행동하기 시작했죠. 아마 여기서 일본과 밀접한 당이 영감을 얻었을겁니다. 자본도 지원해주면서 의도적으로 많이 키워놨구요. 세월호때도 보셔요. 나와서 활동하잖아요 이제는. 심지어 각종 포털도 조직적으로 들어와 점령하고 있습니다. 어느 사이비 종교단체랑 행동강령도 비슷하죠. 문제는 답이 없다는거예요. 일베 등을 통해 이제 단순 지역갈등정도를 넘어선 다양한 프레임으로 젊은사람들까지 자기들이 원하는 대립구조를 만들어놔서요. 우리는 갈라졌고 저쪽은 항상 고정층이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캡틴 릭 작성시간 20.02.23 캡틴 릭 통합당을 바보라고 생각하시는분들도 많은데 사실 정말 정치9단이며 똑똑합니다. 어떻게해야 국민이 분열되고 자신들이 계속 정치생명을 연장할줄 아는거죠. 자신들은 평생 안고갈 30%가 있으니 나머지는 분열만 시키면 이길확률이 아주 높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캡틴 릭 작성시간 20.02.24 캡틴 릭 아무튼 결론적으론 사회적으로 진지하게 접근을 논의해봤자 이 카페에서 벌어지고 있는 현상을 확인하는것 밖에 안될거예요. 지금의 정당들처럼 합의가 힘든 지경에 이르렀어요. 이미 늦은거죠. 저쪽도 쪽수를 무시할수 없는 다수가 되어버렸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빵꾸똥꾸 작성시간 20.02.24 일베도 신천지랑 비슷한 구석이 있는거 같습니다
영업 방식은 다른거 같지만 마음약하고 남탓 좋아하는 사람들이 몰리기 좋은 집합체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Payne 작성시간 20.02.24 캡틴 릭 20대 남성들이 위에서 시키는 대로 마냥 휘둘리는, 혹은 생각 없는 아이처럼 천방지축으로만 보면 안 된다는 겁니다
일베가 아닌 사람들 기준으로 판단하려하지 말고
20대가 일베와 메갈이 되어가는 표면적 현상만이 아닌
그들이 처한 환경을 분석하고 입장을 이해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