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캡틴 릭 작성시간20.02.24 일본도 넷우익이다 해서 욕하고 무시했는데 이제 이것들이 집구석을 벗어나 밖에서 행동하기 시작했죠. 아마 여기서 일본과 밀접한 당이 영감을 얻었을겁니다. 자본도 지원해주면서 의도적으로 많이 키워놨구요. 세월호때도 보셔요. 나와서 활동하잖아요 이제는. 심지어 각종 포털도 조직적으로 들어와 점령하고 있습니다. 어느 사이비 종교단체랑 행동강령도 비슷하죠. 문제는 답이 없다는거예요. 일베 등을 통해 이제 단순 지역갈등정도를 넘어선 다양한 프레임으로 젊은사람들까지 자기들이 원하는 대립구조를 만들어놔서요. 우리는 갈라졌고 저쪽은 항상 고정층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