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한X도시락 신메뉴 제육돈까스도련님 4900원 실물

작성자Jason-Kidd|작성시간24.03.10|조회수2,367 목록 댓글 8



와우~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old My Own | 작성시간 24.03.10 라면소컵으로 2끼로 나눠먹어도 될듯..
  • 작성자인생이다그런 | 작성시간 24.03.10 도련님 성격 좀 죽으셨네요. 특히 제육이 조금 아쉽네요.
    요즘 물가 생각하면 뭐, 딱히 할 말은 없지만요. ㅎ
  • 작성자왓??????? | 작성시간 24.03.11 추억의 한솥.. 학생때 진짜 많이 먹었는데 벌써 20년이 넘었네요 ㅎㅎ 한번 먹어볼까
  • 작성자theo | 작성시간 24.03.11 저 떡갈비인지 뭔지 모를 애를 빼고 제육 양을 늘려주는게 더 좋지 않았을까.. 싶더라고요.
  • 작성자AIR JORDAN | 작성시간 24.03.11 4900원이면 진짜 혜자네요.. 요즘 이 가격으로 밥 먹을 수 있는데가 없어요;;
    김천 라면 4000, 참김 4500.. 그냥 편의점 삼김+컵라면 조합 정도나 가능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