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X도시락 신메뉴 제육돈까스도련님 4900원 실물 작성자Jason-Kidd| 작성시간24.03.10|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hoot as Ray 작성시간24.03.10 이거 내일 점심에 먹어보려고했느데 광고전단이 땡겨서 ㅎㅎ 조금 뻑뻑하겠지만 도전해봐야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ictor Wembanyama 작성시간24.03.10 저는 개인적으로 돈치고기고기 가 최고라 생각합니다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팔망 작성시간24.03.10 한솥 진짜 괜찮아요 가끔 들르면 만족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ld My Own 작성시간24.03.10 라면소컵으로 2끼로 나눠먹어도 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이다그런 작성시간24.03.10 도련님 성격 좀 죽으셨네요. 특히 제육이 조금 아쉽네요.요즘 물가 생각하면 뭐, 딱히 할 말은 없지만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왓??????? 작성시간24.03.11 추억의 한솥.. 학생때 진짜 많이 먹었는데 벌써 20년이 넘었네요 ㅎㅎ 한번 먹어볼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o 작성시간24.03.11 저 떡갈비인지 뭔지 모를 애를 빼고 제육 양을 늘려주는게 더 좋지 않았을까.. 싶더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IR JORDAN 작성시간24.03.11 4900원이면 진짜 혜자네요.. 요즘 이 가격으로 밥 먹을 수 있는데가 없어요;;김천 라면 4000, 참김 4500.. 그냥 편의점 삼김+컵라면 조합 정도나 가능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