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님과 친구분들
오늘 목포여행가시는데 제가 모십니다
케이블카랑 유람선알아봤는데
오늘 비가 오네요
비가오면 타기힘들겠죠?
70대후반 어르신들이 비오는데도
갈만할 곳이 있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RTEST 작성시간 25.05.03 오후 네시인가 도립국악단 공연있는데 그건 어떠세요. 만원인데 공연퀄리티 괜찮습니다.넘 ㅌ닥ㅌ닥하지도 않고요.
-
답댓글 작성자카이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5.03 정말 감사합니다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ARTEST 작성시간 25.05.03 카이레이 근대역사문화거리 가셨다가 유달산 차로 드라이브 하시고 대반동 바닷가 보신담에 식사(게살비빕밥) 아귀탕(신푸른바다) 한정식(목향)하시고 전남도립국악단 보시면 되겠네요. 1박 하시면 목포가 숙소가 부족할 겁니다. 영암쪽은 좀 그럴 수 있고 강진쪽(더원호텔, K스테이호텔)이 더 수월하고 더 볼거리가 많을 수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카이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5.03 ARTEST 아 진짜 너무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