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목포사시는 분들 도와주세요!

작성자카이레이| 작성시간25.05.03|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ARTEST 작성시간25.05.03 오후 네시인가 도립국악단 공연있는데 그건 어떠세요. 만원인데 공연퀄리티 괜찮습니다.넘 ㅌ닥ㅌ닥하지도 않고요.
  • 답댓글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5.03 정말 감사합니다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ARTEST 작성시간25.05.03 카이레이 근대역사문화거리 가셨다가 유달산 차로 드라이브 하시고 대반동 바닷가 보신담에 식사(게살비빕밥) 아귀탕(신푸른바다) 한정식(목향)하시고 전남도립국악단 보시면 되겠네요. 1박 하시면 목포가 숙소가 부족할 겁니다. 영암쪽은 좀 그럴 수 있고 강진쪽(더원호텔, K스테이호텔)이 더 수월하고 더 볼거리가 많을 수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5.03 ARTEST 아 진짜 너무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