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사시는 분들 도와주세요! 작성자카이레이| 작성시간25.05.03|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ARTEST 작성시간25.05.03 오후 네시인가 도립국악단 공연있는데 그건 어떠세요. 만원인데 공연퀄리티 괜찮습니다.넘 ㅌ닥ㅌ닥하지도 않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5.03 정말 감사합니다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ARTEST 작성시간25.05.03 카이레이 근대역사문화거리 가셨다가 유달산 차로 드라이브 하시고 대반동 바닷가 보신담에 식사(게살비빕밥) 아귀탕(신푸른바다) 한정식(목향)하시고 전남도립국악단 보시면 되겠네요. 1박 하시면 목포가 숙소가 부족할 겁니다. 영암쪽은 좀 그럴 수 있고 강진쪽(더원호텔, K스테이호텔)이 더 수월하고 더 볼거리가 많을 수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5.03 ARTEST 아 진짜 너무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