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아주 잘빠진 턴제 rpg가 나왔네요
프랑스 신생 개발사가 만든 게임이라 믿기지 않을
정도로 초반에 영상과 사운드로 압도하고
전투에 들어가면 엘든링과 파판을 섞어 놓은듯한
전투가 백미입니다
플탐이 조금 짧다는데(아직 진행중이라)
가격도 5만원대로 요즘 7~8만원대 게임이 즐비한 요즘
구매해도 후회 하시지 않을 듯 싶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he rod-no.1 작성시간 25.05.04 저한테 너무 어려운게임이에요 타이밍을 드럽게 못맞춰서 많이 죽었네요 ㅠ
-
작성자호나섹 장 작성시간 25.05.04 사놓고 농구 보느라 못하고 있는데... ㅠㅠ
-
작성자#3 The Answer 작성시간 25.05.04 개발팀이 유비소프트 출신들이라죠. 역시 회사가 문제지 사람들이 문제가 아니었나봐요.. ㅋㅋ
-
작성자SenesQ 작성시간 25.05.04 저도 플스5 + 듀얼센스로 하고 있는데요. 혹시 비전투 상태에서의 사격 잘 되시나요? 저는 그게 안돼서 마우스까지 연결해서 합니다. ㅠ
-
작성자converge 작성시간 25.05.06 저도 요새 이거 하느라 카페도 거의 안 들어왔네요. 레이커스 떨어진것도 한 이틀 뒤에 알았구요 -_-
제목이 길고 알수 없어서 첫인상이 별로였고, 캐릭터 디자인도 약간 별로였는데... 재밌네요. 패링 게임은 처음이라 쉽지 않지만 정말 재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