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1999년 PC방 풍경

작성자정인신선|작성시간26.03.13|조회수1,106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ontrolfreak | 작성시간 26.03.13 추억이네요ㅋㅋ 항상 바글바글하고 담배냄새 쩔었던 추억속 피씨방ㅋㅋ
  • 작성자kobe kim | 작성시간 26.03.13 특히 매주 토요일은 수업끝나고 하교길에 다들 피씨방가서 스타 엄청 했었죠...ㅎㅎ
  • 작성자인생이다그럴뻔 | 작성시간 26.03.13 아직은 당구장과 양분하던 시절 ㅎ
    정작 저는 99년에 군대에... ㅜㅜ
  • 작성자버거킹매니아 | 작성시간 26.03.13 전성기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