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9년 PC방 풍경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시간26.03.13|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ontrolfreak 작성시간26.03.13 추억이네요ㅋㅋ 항상 바글바글하고 담배냄새 쩔었던 추억속 피씨방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obe kim 작성시간26.03.13 특히 매주 토요일은 수업끝나고 하교길에 다들 피씨방가서 스타 엄청 했었죠...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이다그럴뻔 작성시간26.03.13 아직은 당구장과 양분하던 시절 ㅎ정작 저는 99년에 군대에...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거킹매니아 작성시간26.03.13 전성기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