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1999년 PC방 풍경 작성자정인신선|작성시간26.03.13|조회수1,10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ontrolfreak | 작성시간 26.03.13 추억이네요ㅋㅋ 항상 바글바글하고 담배냄새 쩔었던 추억속 피씨방ㅋㅋ 작성자kobe kim | 작성시간 26.03.13 특히 매주 토요일은 수업끝나고 하교길에 다들 피씨방가서 스타 엄청 했었죠...ㅎㅎ 작성자인생이다그럴뻔 | 작성시간 26.03.13 아직은 당구장과 양분하던 시절 ㅎ정작 저는 99년에 군대에... ㅜㅜ 작성자버거킹매니아 | 작성시간 26.03.13 전성기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