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Insector작성시간26.05.20
디스크 시술을 2번 받았어요 7년전. 5년전. 근데 5년전 시술을 받고 나서 왼쪽 다리가 지금까지 저려요. 근데 어딜 가도 속 시원히 말을 안해주네요. 그냥 신경이 손상된거 같다? 만약 신경이 손상됐으면 이건 회복이 안될것 같다? 정도? 답답하네요...
작성자디트로이트작성시간26.05.21
2년 전에 백년허리 읽으면서 위안삼았죠. 요추전만 요추전만 요추전만 자세로 100% 완치는 아니지만 많이 좋아졌어요. 어이없게 키가 1cm 컸다는;;;ㅋ 1년 6개월만에 붙었는데 0.5초만에 찢어질 수 있는 게 디스크라 평소에 신경 많이 써요.
작성자인생이다그런작성시간26.05.21
몸통이 두껍고 코어는 타고 났는데, 몇 년 전에 무거운 거 들다가 문제가 생겼네요. ㅜㅜ 근데 저 요추 전만, 진짜 하고 안 하고 차이가 크더라고요. 석 달만 잘 지키고 유지해도 완화가 아니라 치료 효과가 나온다던데 하루 잠깐은 잘 지키는데 참 종일, 석 달 이상 유지하는 게 어렵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