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르브로 작성시간 26.06.01 오랜만에 보니 많이 심했네요
16강 못갔으면 커리어 종료당했을거 같네요 -
작성자kertesz 작성시간 26.06.02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Eden 작성시간 26.06.02 저도 조축에서 저 비슷한 상황에 못넣은적 몇번 있는데 넣어야한다는 압박감과 긴장땜에 발에 힘 들어가고 똥볼 ㅋㅋㅋ 그뒤로 저는 선수들 저런 상황 욕 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