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용수, 축구인생에 가장 큰 굴욕이었다는 2002 월드컵 안정환 세레머니 ㄷㄷ 작성자HEATShaq32| 작성시간26.06.01|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1 그와중에 오노 역할은 이천수..이건 이천수의 멘탈러만 할 수 있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01 최용수 왼발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t Mamba 작성시간26.06.01 98 월드컵 지역예선때 최용수 진짜 잘했는데… 그래서 전 어릴 때 한동안 한국 축구선수 중에 최용수가 최고인 줄 알았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irtime3 작성시간26.06.01 미국전 독수리슛은 좀 심했죠 ㅋㅋ 안정환 말이 맞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파이크 작성시간26.06.01 눈감고ㅋㅋㅋㅋㅋ안정환은 역시 스트라이커골이건 만담이건 공격 기회를 놓치지 않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nu 작성시간26.06.01 발만대도 들어가는 위치였긴 했는데..쉴드 좀 쳐주자면 이을용이 너무 훼이크를 많이 주긴 했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1 세상 그렇게 촐싹촐싹 댈 수가 없었죠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모모아빠 작성시간26.06.01 숼드2. 바운드가 쉽진 않았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u@heaven 작성시간26.06.01 222 그 와중에 숏바운드가 막 일어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J.DW.DR.BG.DM 작성시간26.06.01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1 다시 보니까 이을용이 늦어도 너무 늦었네요최용수가 제대로 깠어도 막혔을 가능성이..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르브로 작성시간26.06.01 오랜만에 보니 많이 심했네요16강 못갔으면 커리어 종료당했을거 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ertesz 작성시간26.06.02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den 작성시간26.06.02 저도 조축에서 저 비슷한 상황에 못넣은적 몇번 있는데 넣어야한다는 압박감과 긴장땜에 발에 힘 들어가고 똥볼 ㅋㅋㅋ 그뒤로 저는 선수들 저런 상황 욕 안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