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2월, 길에서
우연히 만난 김영광에게 영업을 뛰는
리센느 대표 영상을 재편집해
이틀 전 쇼츠로 올린 '나 김영광이오' 채널
https://youtube.com/shorts/ka77l9A5DTk?si=JyAU7qCp8RGS4Mnf
지난 1월에 찍은 아이스하키 직관기를
6월이 되어서야 올린
MBC 유튜브 '스탐' 채널
https://youtu.be/Jf-a6z_6D-c?si=7OrV2YX1XGdwwqBR
리센느 직관기 묵혀둔 것 중에
농구는 없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Lakers&Eagles 작성시간 26.06.02 쿨내나는탐슨 영우삼촌 운전해서 내리는데 피곤에 쩐 모습 ㅋㅋㅋ 나연아는 정말 재밌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Lakers&Eagles 작성시간 26.06.02 rythm nation 미나미나 신라공주도 잘하더군요 ㅎㅎ 피디도 판 잘깔고요..기대됩니다 ㅎㅎ
-
작성자샴푸 작성시간 26.06.02 bmw z4를 저 때도 탔었나 보군요. 원이가 탐내던
-
작성자에어본 작성시간 26.06.02 김영광 야호~~
-
작성자흰둥파파 작성시간 26.06.02 아이돌 딱히 관심없는데 (관심가질 나이도 아니고) 요즘 제 알고리즘은 리센느에게 점령당했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