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하구 꼴떼야구보면서 답답해서 맥주한잔 하던중 요즘 꼴떼보다 더 답답한게 있어서 회원 여러분들 이런저런 의견을 듣구싶어서 정말 간만에 글한번 쓰네요 ㅎ
저 요즘 정치쪽 유튜브를 거의 못보겠어요
서로가 서로를 험담하구 내란당들은 여전히 여기저기 살아있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제발 이번선거 압승했음 하는데 불안불안해요 압승 못하면 또 지내끼리 싸울껀지 ㅜㅜ
지지자들은 사전선거두하구 이리저리 힘쓰는데 답답해서 글남겨봅니다
꼴떼만큼 답답한 정치네요 ㅜㅜ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 26.06.02 정치라는 생물 자체가 더럽고 답답한거라 생각합니다. 어디든 권력이 들어가면 그렇게 될 수밖에 없다고 봐요. 그렇다고 멀리 할 순 없으니 하는 꼬라지들 두 눈 부릅뜨고 보고 있다가 심판을 내려야죠. 평생 그렇게 걸러내고 걸러내야 하는 게 정치이고, 그게 민주시민의 권력이자 팔자입니다.
그리고 민주당은 압승을 한다해도 내전을 피할 수 없습니다. 이것도 정화를 위한 과정이죠. -
답댓글 작성자chicago8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이겨두 걱정 지면 더걱정 ㅜㅜ 어째 제가 응원하는 꼴떼랑 넘 비슷해서 더 짜증나네요 ㅎ
정성스런 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