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전날이네요 작성자chicago84|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02 정치라는 생물 자체가 더럽고 답답한거라 생각합니다. 어디든 권력이 들어가면 그렇게 될 수밖에 없다고 봐요. 그렇다고 멀리 할 순 없으니 하는 꼬라지들 두 눈 부릅뜨고 보고 있다가 심판을 내려야죠. 평생 그렇게 걸러내고 걸러내야 하는 게 정치이고, 그게 민주시민의 권력이자 팔자입니다.그리고 민주당은 압승을 한다해도 내전을 피할 수 없습니다. 이것도 정화를 위한 과정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hicago8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이겨두 걱정 지면 더걱정 ㅜㅜ 어째 제가 응원하는 꼴떼랑 넘 비슷해서 더 짜증나네요 ㅎ 정성스런 댓글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