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오토바이 타는분들 계신가요?

작성자무한 피벗|작성시간26.06.02|조회수733 목록 댓글 8

아까 낮에 저희집 주차장 앞에 누가 오토바이를 세워놓고 한참 안나타나길래 차가 나가야되서 옆으로 옮기고 출차를 했습니다

 

그런데 3시간 정도 지나서 연락이와서 오토바이 옮겼냐고 왜 맘대로 옮기냐고 따지더라구요

주차장 입구에 세워져있고 차가 나가야되서 옮겻대도 맘대로 옮겻다고 무조건 사과하라네요

 

사과 못한다니까 메인스탠드가 갈렷다면서 손괴죄로  고소하겠다던데 메인스탠드가 아마 오토바이 안쓰러지게 받침대 같은데 그건 원래 기스 하나도 안나고 사용하는건가요? 사용중 잔기스나 그사람이 말하는 갈린 자국 이런건 많이탓으면 저절로 안생기나요?  

 

어차피 고소해봤자 처벌 안되는거 알긴하지만 오토바이를 안타서 메인스탠드 컨디션이 어떤건지 몰라서 물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무한 피벗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연락처는 그사람이 오토바이 옆에 주차되있던 차주 전화번호에 연락해서 다짜고짜 자기 오토바이 옮겻냐고 물어봤고 차주 분이 제가 옮긴거 같다고 말했더라구요 워낙 공격적으로 말해서 곤란해하셨고 제가 제번호 알려주라 한거에요 전 잘못한게 없으니까요
  • 작성자마이클 조던. | 작성시간 26.06.03 참 본인이 주차 그지같이 남의 사유지에 한건 생각안하고 개소리 정말 작작하네요
  • 작성자DeeKeiy🎗 | 작성시간 26.06.03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오토바이에서 잘 모르는 사람들은 오토바이 스쿠터는 쉽게 생각해서 만져 보고 앉아 보고 하기도 하다보니 오토바이주가 그런 스트레스가 있어서 그걸 님에게 쏟아낸게 아닌가 싶네요
    저도 한창 타고 다닐 당시 길가다가 남의 오토바이에 앉아서 담배 피고 가는 사람들 종종 겪었거든요 ㅎㅎ
    근데 주차를 개떡같이 해놨으면 지 잘못인대 누구한테 따진대요
  •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 | 작성시간 26.06.03 저희아파트에도
    누가 오토바이 소리 시끄럽다고
    오토바이에 쪽지붙여놨는데
    자기 오토바이 건드렸다고 노발대발하고
    색출한다고 이집저집 다 돌아댕김
    건드리는거 진짜 싫어하더라구요

    근데 이건은 지가 주차를 그지같이 했는건데
    엄한데 화풀이하는거네요
  • 작성자killmesoft | 작성시간 26.06.03 그냥 병신이니 신경 쓰지 마세요. 바이크 타는데 누가 제 바이크를 건드는 것은 당연히 싫지만 그건 제가 누군가한테 불편을 주지 않았을 때입니다.
    만지는거 싫으면 주차부터 똑바로 하라 하시면 됩니다. 저도 바이크 타지만 바이크 타는 사람글 중 허세충이 많아서 지랄들 떠는데 막상 끝까지 가보자하면 알아서 꼬리 내립니다. 병신들 많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